프로젝트 세팅의 입력설정에서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가상 입력 설정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하면 다양한 기기와 멀티 플랫폼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설정이 완료되면 폰의 게임 로직에서 이를 사용하도록 코드를 작성한다. 언리얼 엔진은 입력 설정을 처리하기 위해 InputComponent라는 언리얼 오브젝트를 제공한다.
입력 설정과 폰 연결(Binding)시키기
폰의 SetupInputComponent()함수에서 연결할 수 있다. InputComponent는 BindAxis와 BindAction이라는 두 가지 함수를 제공한다. 폰이 이를 이용해 신호를 받으려면 입력 설정의 이름과 이와 연동할 언리얼 오브젝트 인스턴스의 함수 포인터를 지정한다.
PlayerInputComponent->BindAxis(TEXT("UpDown"), this, &AMyPawn::UpD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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