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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작] 기능구현리포트_2회차

Honey Badger 2022. 10. 22. 22:51

기능 구현 리포트 [2회차]

 

1. 콤보 공격 구현 애니메이션 몽타주(Animation Montage), 노티파이, 델리게이트, 람다함수를 활용하여 콤보 공격 기능을 구현하였다.

 

2. 충돌체크 & 죽음 구현 콜리전 채널과 프리셋을 추가하고, 캡슐 컴포넌트가 해당 프리셋을 사용하도록 지정. SweepSingleByChannel()를 사용해 충돌여부 확인. 충돌을 감지하면 죽는 애니메이션 재생, 콜리전 false.

 

3. 디버그 드로잉 DrawDebugHelpers.h를 추가해 캡슐모양으로 충돌 범위와 충돌여부 드로잉. 공격 판정이 발생 하면 녹색, 반대는 붉은색으로 표시.

 

4. 카메라 부드럽게 Zoom 마우스 휠 입력을 바인딩해 ZoomIn, ZoomOut 구현, Tick함수에서 Lerp(선형보간) 사용해 부드 럽게 Zoom.

 

5. 공격 시 미세 움직임 기능 공격할 때 조금씩 앞으로 나가게 하기. 마찬가지로 부드럽게 구현하기 위해 선형보간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