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화시스템 구현
- 대화 컴포넌트를 제작하여 이 컴포넌트를 부착한 액터에게 플레이어가 접근하면 대화가 출력되도록 구현.
- 각 액터 별 대화 정보는 CSV파일로 관리하고 "Branch"로 대화를 구분하여 원하는 대화를 출력할 수 있도록 구현.
- 플레이어 상태를 판단하여 상황에 맞는 대화Branch를 출력하도록 구현할 예정.
2. 락온 시스템 구현
- 락온 컴포넌트를 제작하여 이 컴포넌트를 부착한 액터에게 플레이어가 접근해 특정 키를 누르면 플레이어 시점이 고정되도록 구현.
3. 게이트 클래스 구현
특정 조건을 만족했는지 검사하여 만족하지 못하였으면 UI출력하고 지나갈 수 없도록 설정.
4. 포탈 클래스 구현
콜리전에 오버랩되면 미리 설정한 맵 이름을 찾아 맵을 로드하도록 설정.
5. 보스 시네마틱 구현
6. 버그 수정
플레이어와의 거리에 따라 HP바 없어지게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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