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의 C++ 솔루션 파일에서 F5키를 눌러 디버그를 실행하면 에디터가 자동으로 켜진다. 이렇게 에디터를 디버그 모드로 키게 되면 디버깅에도 유리할 뿐 아니라, 핫 리로드 방식보다 빠르다. 수정한 코드를 반영하고 싶다면 큐브모양의 컴파일 버튼을 누르면 된다. 컴파일 옆에 작은 화살표를 누르면 아직 실험단계인 라이브 코딩 활성화가 있는데 이를 사용하면 컴파일없이 실시간으로 내 코드 변경사항이 플레이를 끄지 않아도 적용된다. 하지만 아직 실험단계인 만큼 오류가 많다고 하니 활용에 유의하자. 참고로 라이브 코딩 후 ctrl+alt+f11을 누르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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